:: 보스톤 교육원 - Boston Education World ::

새소식 / Events

BEW SSAT.SAT Program Application.docx 


저희 보스턴 교육원은 명문 사립 중고등학교 입학 및 가디언 프로그램을 하고 있으며,BEW 만의 오래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사츄세츠 지역 공 시립 학교에도 다니는 학생들을 위해 학원 프로그램 또한 담당하고 있습니다. 이번년도 여름 집중 3 SAT 프로그램은  대학교를 지원하는 10, 11 학생들에게 열려있는 프로그램입니다. 소수정예 수업으로 이루어 질 예정이며밀착 학업 관리와 부모마음 점심 제공으로 3주를 함께 할 예정입니다.

기출문제와 함께 SAT 성적 향상(Math, English, Essay 첨삭)을 한번에 해결합니다. SAT 교재를 철저히 분석하여, 영역별 정리된 교재를 만들었습니다.

밀착 학업 관리: 학생들은 미리 시험 문제를 풀고, 학습 시간에 복습 하고 틀린 문제를 분석  함으로서 취약점을 파악하고 오답노트를 작성 하여, 개인별 학업플랜 설계 합니다.

부모마음으로 점심 식사 제공 해 드립니다. (별도 요금 발생)


Grade

Rising 11, 12th Grade


Date & Sessions

3주 코스

·         Session 1: 6/26 - 7/14, 9am-5pm

·         Session 2: 7/17- 8/4, 9am-5pm

·         Session 3: 8/7 - 8/25, 9am-5pm


1주 코스

  • ·               Session 3-1: 8/21 - 8/25, 9am-5pm


Daily Schedule

9:00am - 12:30pm Critical Reading or Writing & Language or Math

Reading주로 출제되는 지문을 집중적으로 분석하며, 지문에서 답의 근거를 빨리 찾아내는 방법을 연습합니다. Writing 섹션에서 표, 그래프 등 시각자료를 해석할 수 있는 눈을 갖추는 동시에 이를 다양한 문장으로 표현할 수 있는 힘을 길러 줍니다. Math Asian들에게 많은 문제 유형을 다시한번 정리 하여, 쉽게 고득점을 받게 해줍니다.


12:30pm - 1:30pm Lunch and Break

영양가 있는 식사로 공부 할 수 있는 체력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.


1:30pm - 3:30pm Practice Test

선문제를 풀음 으로서, 다음날 수업을 적극적으로 임합니다.


3:30pm - 5:00pm 오답 노트 작성및 복습 시간

철저한 밀착 관리를 바탕으로 그날 배운 수업의 오답노트 작성, 필수 단어와 문법 점검, 질의응답까지 그날 배운 것들을 그날 소화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·         SAT 정규반 인원은 6명 입니다.
  • ·         SAT Essay (에세이), 1:1 에세이 첨삭지도 진행 됩니다.
  • ·         TOEFL이 필요한 학생은 학생별 가장 취약한 영역을 보충,보완하여 단기간 대학 입시에서 필요한 점수를 만들어내는 방식으로 강의가 진행 됩니다상담시 영역별 보유한 점수와 목표 점수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·         SAT 2 Math Level 2 (Math2c) 의 경우, 3~5명의 소수반으로 진행 됩니다. 3, 매회 3시간씩 12회 완성 프로그램입니다 50 세트 이상의 실전 문제 풀이, 해설 강의로 진행이 됩니다.  (800점 완성을 원하는 Algebra2 with Trig/ Pre Calculus 를 마친 학생만 등록이 가능 합니다.)
  • ·         Daily Practice Test일정 (20 (2세션 이후 첫번째 세션으로 돌아 올 예정임)

 

Location

179 Great Rd., #220 Acton, MA 01720

+ 보스턴에서 오시는 경우,Porter Square에서 Commuter Rail 타시고 오셔서 South Acton 에서 내리시면 됩니다. 필요 시, 라이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
 

Tuition and Fees

1 week Course: $400

3 week Course: $1200

Application Fee: $50

Material Fee: $50